1value. 나는 매일 가치있는 일을 하고 있다

2022. 8. 21. 22:402024~/생각

나는 높은 목표와 욕심이 많은 사람이라서

누워서 가만히 쉬게되면 게으른게 아닌가? 스스로를 채찍질 하는

피곤한 서타일 (ㅎㅎ)

나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바.로.나.

 

조금 조금씩 그러지 않기로 하고 노력을 하고, 실제로 예전에 비해 덜 압박을 받기도 하니 잘하고 있고

(그래서!) 그와 더불어 하기로 한 것은

 

내가 가치있게 하고 있는 행동 역시 되새기고 기록해 두는 것

말하자면, 채찍질&우쭈쭈 밸런스 맞추기!

 

요즘 잠이 많이 쏟아진다. 일주일을 열심히 보낸 주말에는 유독 깊은 낮잠을 자는데

오늘은 정오 12시 사이드잡 마감기한이 있어서, 2시간 정도 작업을 진행했고

쉬엄쉬엄 넷플릭스 모범가족 정주행을 하며 먹고 놀고 쉬었다ㅎㅎ

저녁을 먹고 한숨 잠들었는데, 20:30 사이드잡 주간 미팅을 앞두고 20:11에 깨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지만 (아이고 피곤하다, 더 자고 싶다, 주말까지 사서 고생인가) 곰새 정리하고

정시간에 1시간 30분을 채워서 미팅을 마친 나는 깨운하고, 보람되다!

 

내가 참여하고 있는 여러가지 활동이나 노력들은

나도 만족스럽지만

역시나 다른 누군가에게 귀감이 될 정도로 의미가 있었다

 

어제도 점심먹다 깜짝 놀라서 : 그린피스 플록 사전 교육 수료!

오늘도 자다 일어나서 : 업플 사이드잡 회의 참여!

 

소중한 나의 삶을

행복한 포인트 하나하나로 유려하게 즐겨야지!

인생은 누가 더 크고 대단한 행복을 경험하느냐가 아니라

행복 하나하나 1포인트를 누가 더 많이 채우느냐!라는 것

소소하지만 분명한 나만의 행복을 쌓아, 소중한 삶을 누려야지!

 

드로우앤드류&유랑쓰 영상 시청 후기.

하기 싫은 일을 하지 않을 자유. 시간의 주인이 되어라

'2024~ >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12일-좋은의도가 좋은결과를 만드는 건 아니다  (2) 2024.04.19